메일 발송용 프로그램인데 원하지 않으면 지워주세욤 그럼 ..시간당 20만개 보냄니다 ..

From: jollaelca@yahoo.com
Date: Tue Sep 14 1999 - 15:04:03 EDT

안녕하세요 먼저 이렇게 아무허락 없이 메일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 이멜을 읽으시고 도움이 되지않는다고 생각하시면 지워주시기바람니다.
그럼 행복하세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단돈 2만5천원에 메일 발송 프로그램을 팔려고 하는데(절대 비싼게아님니다
게임이나 기타 프로그램 가격으로 생각하시면 큰오산.. ) 아마 국내에서도 별로 가지고 있는 분들이 없는 희귀한 제품이고
또한 가격이 굉장히 비싸서 많은 분들이(회사,개인,기타 홈페이지나 홍보등)망설이더군요 .
언젠가 한번 어떤회사에서 이멜 발송프로그램을 팔려고 홍보 메일을보내왓엇는데..무려 가격을 50만원 부르더군요
(물론 이가격이 틀린가격은 아닙니다..미국현지 제품가격과 맞긴 하지만그래도 너무 비싸조. ^0^; )
참고적으로 현재 미국이나 기타 나라에서 판매하고 잇는 제품의 가격들은
비싼것은 1500$(한화로 160만원정도) 부터 100$(한화로 11만원정도)까지다양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의 성능도 천차 만별임니다..하지만
가격만 비싸다고 좋은것은 아니더군요 제가 테스트한 제품만 20가지가 넘습니다
이정도면 현재 전새계에서 판매하고 잇는 제품 거진다를 테스트 해보앗다고할수도 있습니다 ^^;;
그중에서 제가 가장 괜찮다고 생각되는 제품10가지를 한번에 팔려고하는겁니다
이렇게 열가지를 가격으로 환산하면 300만원이 넘는 가격이조.. -.-;;
그런데 여러분들 상당히 의문을 가질겁니다 왜 이렇게 제품 가격이 비싼지 말입니다 그건 그만한 이유가 있더군요
답은 그만한 값어치를 한다는 겁니다.. ^^제가 더이상 용도에 대해서는 말씀을 드리지 않겟슴니다.. ^0^;
그럼 프로그램들의 성능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겟슴니다잘 모르시는 분들은 메일 발송 프로그램이 한개로 되어잇는줄 아는데
통상 그렇지 않고 크게 수집용 프로그램과 발송용 프로그램으로나누어집니다또한 수집용 프로그램도 여러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웹상에서의 수집용과 뉴스그룹상에서의 수집,AOL상에서의 수집,또한 지역별로 수집할수도 있고요 제가 우리나라 뉴스그룹에서 테스트를 해보니가
10분도 되지않아서 우리나라 뉴스그룹에 있는 아이디 40000개 정도를끌어오더군요 하하..이걸보니 엣생각이 나더군요 메일 하나 하나 보고
배끼고 하던.. ㅠ.ㅠ다음 기능으로 CLOAKING기능이라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겟지만 이기능은
보내는 사람을 숨기는 역할을 하조 그래서 발송자의 이멜주소를 자기 맘대로바꿀수도 잇슴니다 기타 많은 기능이 잇지만 지면상 생략하겟슴니다.
아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렇게 수집용과 발송용으로 나누어 지지않고한개로 되어잇는것도 물론 잇슴니다..
저는 그동안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해왓슴니다사용해보고 느낀점은 회사에서 홍보하는것에 비해서는 성능이 안되더군요
제가 사용해본 제품의 종류만 하더래도 20가지는 될겁니다.. *^^*그중에서 제가 느끼기에 가장 좋은 제품은 아무래도 서버를 자기 컴퓨터로
이용하는 제품이 아닌가 함니다 (실제로 느낀점..)에를 들어서 자기 컴퓨터를 서버로 사용하지 않고 메일을 발송하는프로그램은
해당서버에서 거부를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한번에 많은 메일 (약500통이상)을 보내면 많은 서버가 거부를 하더군요..
통상 이런 에러 메세지를 보냄니다 550 error code: we don't accept junk mail!!
551 error code: we don't relay email..!!해석을 하면 맨위에거는 우리는 많은수의 메일을 받을 수 업다!!
다음것은 우리는 메일을 중게 하는 서버가 아니다 대충 이런뜻이 됨니다..
제가 해보니가 10000개의 메일을 보냇는데 에러로 인해서 40밖에 발송이되지 않더군요. ^^;;
하지만 이런 경우는 간혹가다 잇고 대부분의 경우는 발송이 됨니다 그리고 잘 발송되다가 이런 메세지 가 뜨면 사용하고 잇는 서버를 바꾸어야
함니다..또는 보내는 분의 메일 주소를 바꾸어 보십시요 제가 하는말이 두서 가 없더라도 이해해 주십시요 *^^*
아마 제가 가지고 잇는 프로그램은 성능이 아마 세게에서 최고라고자부함니다.!!(농담이 아니고 정말임니다.)
제품만 하더래도 20개이상 사용해 보앗으니 그쪽으로는 도가 텃다고 할수잇슴니다..그중에서 가장 성능이 좋은것만을 지금 보유하고 잇슴니다..
제가 느낀점은 가격이 비싸고 프로그램의 덩치만 크다고 좋은건 아니더군요오히려 덩치가 큰제품은 많은 사양을 요구해서 전송능력을 악화
시키는경우가 많슴니다 제가 성능을 테스트 해보니가 물론 컴퓨터의 사양이나 사용하는 네트워크환경에
따라 차이가 잇슴니다..자신의 컴을 서버로 사용하는 제품은 20분에 10000개정도 보내더군요 *^^*
다음은 미 현지 회사에서 자사제품을 홍보하는 글입니다 참고하세요.. (제품 이름은 XXX 로햇슴니다 ..)
제품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저한테 메일을 주세요 .. 그럼 행복하세요
아 발송기 하고 수집기 2개에 2만원이고 5개에 4만원 그리고 5만원에는 11개 모두에다가
홈페이지 순위를 올려주는 제품도 드림니다(300$짜리)
2만원짜리에는 서버에서 보내는 제품은 업슴니다
그리고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제가 모운 20만개의 메일주소도 드릴생각임니다.
발송기 수집기 각각 한개에 몇십만원씩 파는사람들에 비하면 싸다고 생각함니다

XXX Version 2.4
                                                    XXX Email Delivery
Softwar e Right To The Point!
        Once you've created your email message in your mind, your going
to nee d a professional emailing product to
        compose and deliver it. We know your looking for a bullet-proof
soluti on to deliver your commercial email message
        to the world. We know you certainly don't want to waste time
reading m anuals and learning multiple configuration
        settings. That's why the XXX development team created XXX.
Quite simpl y, it is the easiest to use
        XXX email product to fit your needs. Try It Out - Risk Free!
        Here at XXX, we want you to be happy with your investment!
        Once your satisfied that our product
        performs to your liking, call us up to place your order - or
register online with the 30Second Registration wizard.
        XXX is a streamlined solution to your XXX emailing needs.
        Benefits MX Technology
             Turns your computer into a mail server.
             No need to forge headers.
             Extremely difficult to trace. Proof of Mailing.
             Virtually Eliminates "Undeliverables".
             Verifies each email as it sends.
        Virtually No Undeliverables in your InBox!
        Since you are "Delivering" (not sending) each and every
message, XXX k nows immediately if a message is
        "Undeliverable". It then adds the undeliverable email to the
FAILED te xt file. However, because some ISP's do not
        delete email accounts immediately after users have moved to a
new serv ice, you will occasionally get a few
        undeliverables, but 95 percent are taken care of before they
are even sent! Verifies each email as it sends.
        As XXX is mailing out, it verifies each email sent using severa
              l methods. Testing has shown that this can
        guarantee up to 99% of the email addresses in your SUCCESS.TXT
file as valid addresses. Does Not Use Your ISP's EMail Server
        This is the most common way you are tracked when sending out
Commercia l Email. 1. a recipient of your message complains
             2. ISP looks through his Server Log File
             3. ISP finds your message and email account
             4. ISP discontinues your Internet service
        XXX does not use your ISP's Mail Server. It acts as its own
Mail Serve r! XXX sends email messages
        directly to your recipients Mail Server, thus circumventing any
traces in your ISP's Mail Server Log. Please note:
        This does not mean you cannot be traced. Due to the way the
Internet i s constructed, it is technically impossible for
        any software to be totally untraceable.
        Your ISP Cannot Cancel Your Messages.
        With other commercial email software on the market, you simply
send al l of your targeted messages to your ISP's
        Mail Server at one time. It then takes days for that mail to be
proces sed, queued, and finally delivered. It is in this
        time frame that your ISP can simply disable your account and
delete mo st of your email!
        XXX is setup to run differently. The software Delivers each and
every message right before your eyes direct to
        the recipient, with no queues, and no deleting.
        You are not "Abusing" your ISP's servers
        One of the main reasons ISP's will disconnect or refuse you
service is that you are sending such an abundance of
        email through "their" server. Mass commercial email puts a
strain on t heir system and can affect other users when
        sending or receiving email.
        Again, XXX Does Not use your ISP's Mail Server. You are simply
sending the messages yourself direct to the
        recipient. What about "bandwidth usage abuse", you ask? Not an
issue. XXX uses about as much bandwidth
        as your Web browser while surfing the Internet. No Mail Server!
        There is no place for you to enter your Mail Server from your
ISP. XXX acts as its own Mail Server. It will look
        up each address in your list, find its mail server, then
contact that mail server, and send the message. It's that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