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우리도 함 해봅시당 아 미안해욤 ㅠ.,ㅠ

From: zini@cyberspace.org
Date: Tue Sep 14 1999 - 15:32:37 EDT

가입만 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7만원을 준다고 함니다 -.-
먼저 죄송하다는 말슴을 드림니다 이렇게 허락업이 메일을 보내서 ...
불쾌하다고 생각되시면 이멜을 지워주십시요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욤. ^^;;
아훔..그리고 이곳에 잇는 모든곳에 제이름으로 추천해주시는분들은 제가 아주 유용한 선물을 드림니다
물론 인터넷마케팅에 도움이 되는검니다 ^^;
아훔 물론 돈이나 그런건 아님니다..그렇다고 물건도 아니고 .. ㅡ.ㅡ

저를 추천해주신걸 제가 확인만하면 모두 드림니다
제가 가지고 잇는 그모든것!!
아이디 해킹프로그램,빽오리피스 보다 더 강력한 넷버스도 드리고,유닉스해킹법,
기타 등등... 어떤곳 보면 패스워드가 **** 이렇게 되잇는곳 잇잔아욤
그런곳에 제가 가지고 잇는 프로그램만 띠우면 금방 패스워드가 나옴니다
기타..등등.. 아 그리고 홈페이지 순위를 올려주는 프로그램도 드리조.
세게에서 하나뿐인..프로그램이조.. 웹사이트에 많이 올려주는프로그램은 잇어도
순위를 올려주는 프로그램은 업조.. ^0^;

충격!!!!
 제 생각에 아무래도 alladvantage사와 필적할수 잇는 회사임니다..

 가입만 해도 6만원을 줍니다!!!!

 한명 추천당 무려 15000원!!! :)

이번주 가입잔 $50 우리나라 돈으로 6만원!!!!
 한명 추천에 $12.5

 http://www.targetshop.com/users/level1.asp?refId=414590

 * Mark 는 필히 써야됨

 Refrred by =414590
 Choose Login = ID 정하시고
 Choose Password = Pass 만드시고
 Confirm Password = Pass확인하시고
 First Name = 이름쓰시고
 Last Name = 성쓰시고
 Email = 반드시 자신의 주소
 Address1 = 정확하게 돈오는곳
 Address2 =
 City = 도시 seoul..
 Zip = 우편번호
 State/Province = 쓰지마세요
 Country = Korea,Democratic Peoples Republic of
 Home phone number =
 Do you wish = YES

  Birth Date = 생일 월/일/년
  Gender = 남자면 Male
  What are your areas of onterst? = 관심있는분야 선택하시고
  Education = 학력쓰고
  Industry = 모르면 그냥 Ohter 하시고
  job Category = 직업

  What is your income? = 수입이 얼마
  Religion =
  Ethnicity =

  Family status = 미혼 Single 기혼 Married
  Language = korean
  Employment status = 직업
  What is youur favorite type of recreation activity? =
  How many times per year do you travel? =
  How many hours per week do you use the internet? =
  What hours do you spend most time on the internet?

  Mark the types of products you would consider
  purchasing online =

  끝내고 한참 후에 메일확인
  주소로 가서 확인하면 됨니다...
==============================================================================================

============================================================================================================================================================

allad에서 영국과 캐나다 지역 가입자에게 뷰바 공급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요즘 사이트 속도가 좀 떨어지네요..
 점점 세계로 뻗어나가는 allad의 모습을 보니, 우리도 뷰바다운의 그날이 멀지 않았다는게 실감이 되네요.
 또하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아시아권 가입자에게 아주 기쁜 소식인데요..
 allad가입자중 일본,대만,한국의 가입자가 차지하는 비율이 엄청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allad에서도 곧 9월내로 뷰바를 배당한다고 하더군요..그리고
물론 저한테도 도움이 되고 님한테도 절대적으로 도움이 되리라 생각됨니다.설령 가입해서 손해를 보지는 않으니..믿져야 본전이조.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러분도 인터넷을 좀 이용해본 분들은..alladvantage 사에 대해서 아실검니다.

간단한 통신 아르바이트
       먼저 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끝까지 읽어 주시면 더 고맙겠습니다.

       여기 소개되는 곳에 등록하게 되면 하나의 프로그램을 다운 받게 됩니다.
       그 프로그램을 통해서 인터넷 서핑을 하는 동안 화면 한 귀퉁이에서 광고가
       나오게 되는데 그 광고를 그냥 봐주기만 하면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이일을 시작한지 보름정도밖에 안됐는데 533명에게 추천받아서
       Alladvantage사에서 죽을때까지 매달300만원 이상씩 옵니다.
       (물론 제가 다 모집한게 아닙니다.제및의 추천인이 모집을해도 저에게돈이옵니다)
       여러분도 딱 보름만 투자하십시요.그러면 저처럼 평생 월300만원이상 벌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는 한번만 회원을 모집하면 그다음엔 그냥 가만이 있어도
       매달 자동으로 돈이 옵니다.!!!어떻습니까? 매일100원200원씩 주는
       국내 싸이트를 돌아 다니실래요? 아니면 한번만 추천 받으면 그 돈이 평생
       나오는 이 하나의 싸이트를 하실래요?그건 너무나 당연한얘기겠죠?

       1.도입설명

       광고를 보신 대가로 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물론 가입은 공짜!
       하지만 기존의 우리가 알고 있는 골드뱅크와는 다릅니다.
       골드뱅크는 직접 웹싸이트를 방문해서 클릭해야하지만(참 불편하죠.)

       alladvantage사에서 제공하는 것은 광고가 나오는
       배너판(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서 설치하신후 본인이 인터넷에
       접속하고 있는 동안 그 배너에서는 광고가 나오고 광고를 봐주는
       대가로 돈을 받는 것입니다.

       돈은 우편으로 수표로 받아서 은행에서
       현금으로 바꾸어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자신이 많은 회원을 가입시키더라도 새로 가입되는
       회원들에게는 전혀 해(damage)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각각의 회원들은 단지 광고를 봐주는 대가로
       alladvantage사로부터 돈을 받는것이구 alladvavtage사는
       광고주에게서 돈을 받는것이니까요.
       아래에 자세히 설명해 드릴테니 지금 바로 접속하셔서
       가입하세요..

       => http://www.alladvantage.com/go.asp?refid=ECF596
       인터넷을 서핑하면서 돈을 받으세요.. 당신은 뷰바(광고나오는 배너프로그램
       이름)를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뷰바는 당신이 인터넷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실행되어 화면 하단에 생길것이며
       크기도 작습니다.

       당신이 인터넷 접속 중일 때 뷰바는 계속하여 작동될것입니다.

       (즉, 광고가 계속해서 나온다는 뜻)
       alladvantage.com사는 당신에게 시간당 0.5달러(약 600원)를 지불할
       것입니다. 컴퓨터 한대당 한달에40시간 (즉 본인것만 24000원)
       당신이 원한다면 언제든지 화면하단에
       있는 뷰바를클릭해서 뷰바를 없앨 수도있습니다.

       ◈당신의 친구들에게도 알려서 인터넷에서 더욱더 많은 돈을 가질수
       있습니다. 그건 매우 쉽죠.
       우리(alladvantage사)는 돈을 광고에서 쓰는대신,
       우리의 회원들에게 그 말을 알리는 대가로 돈을 지불할 것이다.
       (즉....말뜻을 다시 정리해보면 alladvantage사는 자신들의 웹싸이트를
       광고하면서 다른곳에 광고비를 내지않고 회원들의 입에서 입으로 광고
       함으로써 절약되는 광고비를 회원들에게 나눠주겠다는 뜻...즉...나무
       가지에서 가지가 나오는 식의 광고 방법을 택함.)

       여러분도 가셔서 http://www.alladvantage.com/go.asp?refid=ECF596
       여기에 가셔서 가입하시고 용돈 받으세요..
       본인이 인터넷에 접속해 있는 동안 받는 돈(최고 24000원)말고도
       본인이 다른 분들을 가입시키면 그 대가로 또 얼마의 돈을 받는다고
       나와있습니다. 다시 설명 하자면 본인이 광고를 봐주는 대가로 24000원을
       받고 본인이 다른 분들을 회원으로 가입시키는 대가로 또 얼마간의 수고
       료를 받는 다는 뜻이죠. 그 수고료가 얼마냐 하면.. 일단..alladvantage사가
       설명하는 것을 요약해 볼께요

       자신이 가입시킨 회원들이 광고를 하루 1시간씩보는 데에 따라 여러분이 받는 금액은

       ◈ 1시간에 버는 금액 ◈

       본인 0.50$ (약600원)
       본인바로밑의 회원님들-> 0.1$ (약200원)
       늘어난회원님들(1)-> 0.05$ (약100원)
       늘어난회원님들(2)-> 0.05$ (약100원)
       늘어난회원님들(3)-> 0.05$ (약100원)
       늘어난회원님들(4)-> 0.05$ (약100원)

       위의 계산이 잘 이해가 안 가시죠?
       그래서 제가 직접 한번 계산을 해 봤더니 아주 놀라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예를들어 한 사람이 5명씩만 회원을 모집 하신다면(전 처음 7일만에 47명
       의 회원을모집 했습니다. 그많큼 아직까지 가입 하지 않으신분들이
       많다는 얘기겠죠?)

       ◈나:600(원) X 40(시간)=24000
       ◈바로밑의회원님들 5(명) X 200(원) X 40(시간)=40000
       ◈늘어난회원님들(1) 25(명) X 100(원) X 40(시간)=100000
       ◈늘어난회원님들(2) 125(명) X 100(원) X 40(시간)=500000
       ◈늘어난회원님들(3) 625(명) X 100(원) x 40(시간)=2500000
       ◈늘어난회원님들(4) 3125(명) X 100(원) x 40(시간)=12500000

       TOTAL=15664000원

       놀랍지 않으세요?저도 그렇게 까지 돼는줄은 몰랐는데 막 흥분이 돼는군요.

       한 가지 더 저를 가정으루 예를 들어볼까요?

       ◈나:600(원) X 40(시간)=24000
       ◈바로밑의회원님들 10(명) X 200(원) X 40(시간)=80000
       ◈늘어난회원님들(1) 50(명) X 100(원) X 40(시간)=400000
       ◈늘어난회원님들(2) 250(명) X 100(원) X 40(시간)=1000000
       ◈늘어난회원님들(3) 1250(명) x 100(원) X 40(시간)=5000000
       ◈늘어난회원님들(4) 6250(명) X 100(원) X 40(시간)=25000000

       TOTAL=31504000원

       위의 예는 본인이 10사람의 회원을 모집 해서 그 회원들이 5명씩을
       모집했을때의 예 입니다.3천만원이 넘는군요.(이처럼 바로 밑의 회원이
       몇명이냐에 따라서 나중의 당신이 받을 금액은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alladvantage.com/tell.asp?path=home#3 여기에 가보시면...
       alladvantage 사가 저가 위【?계산한 방식을 쉽게 그림으로
       설명해 놓았거든요.한번 가보세여.

       그런데 중요한건요 미국에서 지금 이 웹싸이트가 선풍적인 인기(아마도
       우리나라에 골드뱅크 첨 생겻을 때 처럼)를 끌고 있다고 하거든요.(골드 뱅크
       는 이미 회원이100만명이 넘었고 날마다 TV광고에 나오더군요)
       현재 alladvantage사는 방문객수가 세계40위!!이며 회사가오픈한지
       3주만에125만명의회원을 모집했으며 일일 가입자수만도 수만명에 이르고있습니다.
       또한 미국의 경제전문지 윌스트리트저널지에도 놀라운 마케팅 효과라는
       제목으로 5월25일자에 보도된곳이기도 합니다.이정도 돼면 믿음이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겠죠!

       이싸이트는 가입자수가 급격하게 늘어나고있습니다.본인이 일찍 가입해야
       그 만큼 아직 가입하지 못한 인원들이 많으니까 더 많이 가입시킬수 있겠죠.
       조만간 전 세계 네티즌들이 전부다 alladvantage사가 제공하는 광고 베너를
       보고 있을 날이 올 것 같구...그러면..alladvantage사는 광고 스폰서로부터
       받는 돈이 엄청나겠죠.그렇게 돼면 광고를보는 회원들에게 지급돼는 액수도
       지금보다 더 늘어날것 이라고합니다.
       지금 당장 가입하시면 회원유치자격이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바로

       http://www.alladvantage.com/go.asp?refid=ECF596
       으로 가셔서 가입하신고 한달에 24000원 이상 받고 싶으시면
       저 처럼 회원을 모집하세요.

       ◈ 3. 가입양식 설명 ◈
       <<가입절차>>

       주소 http://www.alladvantage.com/go.asp?refid=ECF596

       *****이 곳으로 처음에 들어가야지 가입이 될 수 있습니다.****
       처음 나오는 페이지에서 Express Sign Up 이나 Join Now
       링크를 클릭합니다.

       ▶First name: 이름을 적습니다.
       ▶Last name: 성을 적습니다.
       ▶Street address: 수표를 받을 세부 주소를 적습니다.
       **주소를 적을때 발음만 비슷하면 됩니다**
       예)관악구 신림동 1111-111
       KwanAk-Gu ShinLim-Dong 1111-111 혹은 ==> 한국식 이렇게 적어도 괜쟌음.
       1111-111 KwanAk-Gu ShinLim-Dong ==> 정식 미국식 표기.(상관 없음)
       ▶City: 도시이름을 적습니다. (저는 서울 SEOUL)
       예)경상북도 구미시라면
       Gumi-city(혹은 si) KyungSangBukDo
       ▶State: 미국에 살지 않는다면 필요 없습니다.
       ▶Zip Code: 우편번호를 국내식으로 적어주면 됩니다.
       예) 151-010
       ▶Country: Korea(South)를 선택합니다.
       ▶Email: 이메일 玲恬?정확히 적어줍니다. ◀중요(확인 또 확인)
       메일 계정이 없으신분은 www.hanmail.net이나
       myplan.co.kr으로 한 번 가보세요

       ▶Your refferer"s ID : ECF-596(3자 3자 씩 적으면 됩니다.)

       ▶Submit을 누릅니다.
       ▶미국인이 아니라도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다른분들을
       가입시킬 수도 있다는 글이 나옵니다.
       ▶Continue를 누릅니다.
       ▶Password: 비밀번호를 적습니다.
       ▶Verify Password: 비밀번호를 한번 더 쳐줍니다.

       -아래부터는 비밀번호를 본인이 까먹었을때 비번을 알아내기 위한 사항들-
       ▶City of birth: 고향을 적습니다.(저는 그냥 SEOUL라고 적었습니다.)
       ▶Birthdate: 생일을 적습니다.
       ▶Password question: 자신에게 할 질문을 적습니다.(암호확인용:아무거나)
       예를 들면: 우리 아버지의 직업은?(그냥 아무단어나 적어도 무관함)
       ▶Your answer: 대답을 적습니다.
       예를 들면 :공무원 (아무 단어나 적어도 됨)
       ▶Submit을 누릅니다.

       http://alladvantage.com/go.asp?refid=XXX-XXX

       가입이 끝나면 XXX-XXX 형식의 ID가 앞에서 설명한대로 나오죠.(맨위쪽에)
       ◈◈◈반드시 적어 놓으세요◈◈◈(당신의 아이디입니다)
       만약 ID가 안나타나거나 잊어버렸을 때는 Account Info 메뉴에서
       자신의 메일 주소를 적으면 보내줍니다.

       이제는 바로 다른 사람들을 가입시킬 수 있습니다.
       이때 사람들이 찾아갈 링크를 써줘야 겠죠?

       http://alladvantage.com/rehome.asp?refid=xxxxxx
       형식입니다. 가장 마지막의 XXXXXX 대신 당신의 ID를 적습니다.
       ▶중요:처음에xxx-xxx에서 가운데 " - "는 빼시고 그냥 붙여서적으셔야됩니다
       아래 저의 아이디 CMN605처럼 붙여쓰세요
       http://alladvantage.com/refhome.asp?refid=ECF596
       ▶제한: 하나의 컴퓨터에서는 하나의 Viewbar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나이 등의 기타 다른 제한 조건은 없습니다.

       ◈결론◈: 이건 기존의 외국 대기업들이 TV나 언론 매체에 쏟았던 어마어마한
       광고비의 일부를 지출할 뿐입니다.그리고 돈을 내고 가입 하는것이
       아니라 돈을 받고 가입 하는것이기 때문에 가까운 시일내에 거의 모든
       사람이 가입할것이 확실합니다.(더군다나 위에 계산해 드렸던 엄청난
       파급 효과때문에도 그렀겠죠)
       지금 현재 제가 봤을때는 아직 까지 우리나라의 가입자는 0.01도 안 돼는
       것 같습니다.(왜냐하면 아직까지 이 웹 서핑 광고를 정확히 모르시고 100원
       200원씩 주는 국내 광고 사이트만을 돌아 다니시는 네티즌들을 많이 봐 왔기
       때문입니다)
       ◈끝으로 당신의 회원을 지속적으로 모집하십시요.목표를
       세우고 도전 하십시요.바로밑의 회원이 얼마냐에 따라서 나중에 받을 돈은
       엄청나게 차이가 납니다.

       ◈가입을 다 하셨다면 이 문서를 오른쪽 마우스 ▶클릭 모두선택▶복사▶디렉
       토리 선택후에 ▶붙여넣기 하신후에 저의 아이디 ECF596자리에 당신의 새로운
       아이디를 넣고 회원을 유치 하셔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가입 하신후에 자신의 회원을 보는 방법은 조인 하셔서 제일 밑에 작은
       글씨로 click here 누르시고 다음 화면이 뜨면 또 맨밑에 작은 글씨
       Account Info를 클릭 하신후에 당신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 하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Image]

http://www.goldtel.co.kr/

전화광고(15초)만 받으면 핸드폰,전화 요금이 공짜? 월 30000원 기본지급!
추천인 : sniper71 가입하시면, 단지 휴대폰(또는 집전화)에 걸려오는 15초
광고를 듣는 것만으로도 한달에 기본 3만원의 돈을 버실 수 있습니다! 가입
축하금 2000원!!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광고를 들으시면 한 통화에 100~1000원씩!
하지만 여기서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 추천인 지불제도가 있습니다.
말하자면, 골드텔 가입신청시 당신이 추천한 사람이 광고 전화를 들을 때 마다,
여러분에게도 5원씩 추가로 적립됩니다. 또한 당신이 직접 추천한 사람이 추천한
사람( 간접 추천인1 )이 광고 전화를 들을 때에도 여러분에게 5원이 추가
적립되며 그러한 방식으로 4단계까지(간접 추천인2) 펼쳐 집니다. 추천인수가
어마어마하게 늘겠죠? 1인 추천시마다 그사람의 5%를 추가로 버는 것이지요..
계산해보세요..큰돈되죠? ^^ 추천인은 sniper71 입니다..

==================================================================================

[Image]

잼있는 베팅게임으로 돈벌기! http://www.vs.co.kr 추천인 : sniper71 여긴 돈도
엄청 주지만 너무너무 잼있어요.. 진짜 가볼만한 사이트에요.. 모든 경기나,
사회,주식,문화, 전반에 걸쳐 예상베팅으로 점수를 획득.. 현재..가입시
10000포인트를 드리고..포인트는 현금으로 지급..1포인트는 1원.. 가입만해도
10000원입니다..다른분 추천시 1000원지급!! ♠추천인 적으시면 500포인트를 더
드려서 10500원을 줍니다.♠ 굉장히 재미 있는 곳입니다..잼있는 베팅으로 돈을
버세요!! 퀴즈,설문으로도 적립이됩니다.. 50000vs가되면 50000원이입금됩니다.
무료 복권도 있습니다. 매우 다양한 이벤트!!
==================================================================================

우리나라에 세계최초로 베너 메일을 통한 돈을 적립해주는 곳이 생겼습니다.
수입액이 산출되는 과정을 예를 들어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홍길동이라는
애드샷 회원님이 평소 10명의 지인(아는 사람)들과 메일로 소식을 공유하거나,
업무전달을 하고 있었습니다. 홍길동 회원님은 애드샷 회원으로서 1999. 9.1
이후 개시되는 애드샷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메일을 보낼 때 마다
애드샷으로부터 자동 제공되는 배너를 메일내용 일부에 삽입한 배너메일을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홍길동 회원님의 메일을 받게 되는 홍길동 회원님의
친구들이나 업무상 지인들은 메일 내용 하단에 붙어 있는 애드샷 서비스
설명문구를 보고서, 애드샷 회원등록 링크를 누르게 됩니다. 회원등록을 하게
되는 홍길동 회원님의 지인들의 수가 10명 중 8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8명이
각각이 아는 지인들도 10명이었다고 합니다. 64(8 * 8)명의 새로운 회원이
등록되고, 이 새로운 회원들이 아는 사람들도 각각 10명씩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또 512(64 * 8)명의 회원이 등록됩니다. 계산의 편의를 위해서 더
이상의 진전은 이제 없다고 가정합니다. 실제로는 하위 라인 제한이 없으므로
수천명 이상의 멤버가 한 그룹이 됩니다. 그러면, 홍길동 회원님은 자신이
추천한 8명의 회원(제 1 그룹),그리고 그 8명이 추천한 64명의 회원(제 2 그룹),
그 64명이 추천한 512명의 회원들..여기까지만 계산할께요.. 도합 584명의
회원들과 수입발생상 관계를 갖게 됩니다. 이제 배너광고의 가치와 홍길동
회원님이 광고를 유통시키는 가치에 관한 것을 보기로 하지요. ***상대방이
비회원인 경우 배너가 달린 메일보내기를 함으로써 광고를 유통시킵니다.
=>상대방이 보는 가치 4원 홍길동 소유 상대방이 메일에 달린 배너를 보고
클릭을 하면, =>상대방이 클릭한 가치 80원 홍길동 소유 홍길동 1메일에서
발생하는 수입 80원 ***상대방이 회원인 경우 배너가 달린 메일보내기를
함으로써 광고를 유통시킵니다. 상대방이 보는 가치 4원 상대방 소유 상대방이
메일에 달린 배너를 보고 클릭을 하면, 상대방이 클릭한 가치 80원 홍길동 60원
소유/상대방 20원 소유 홍길동 1메일에서 발생하는 수입 60원 홍길동 회원님은
하루에 메일을 4번 보낸다고 합니다. 그러면, 한달이면 일요일빼고도, 100메일이
넘습니다. 계산의 편의상 100메일으로 하지요. 1메일에서 발생하는 수입이
60원(상대방이 회원이었다고 가정하면)었으므로, 100메일이면, 6천원입니다.
너무 적나요? 그렇지만, 걱정 마세요. 회원님은 584명의 다른 회원들과 관계를
갖고 있습니다.여기서 일정 퍼센트의 그룹매출 보너스를 받게 되는데요... 이
경우에는 211,140원이 홍길동 회원님에게 돌아가는 보너스가 됩니다. 원래
홍길동 회원님의 기본수입 6천원에 이 값을 합한 값 217,140원이 홍길동
회원님의 최종수입액이 됩니다. 홍길동 회원님은 다른 회원님으로부터 오는
메일에 담긴 배너를 클릭할 수도 있으므로, 실제 수입은 이 보다 더 크겠지요?
어때요..굉장하죠? 이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요점이 바로 추천인들과의 그룹
결성입니다. 자신의 윗단계, 그리고 아랫단계 회원라인이 많아야 수입이 그만큼
커지는 것이죠. 꼭 추천인이 있는 상태에서 가입을 해야만 메일 교환을 통해
수입이 매우 커질수 있습니다. 아래와같이 자신의 메일 주소를 삽입한후
다른분들께 홍보하세요!!
sniper7107@yahoo.com">http://www.adshot.co.kr/register.asp?mail=sniper7107@yahoo.com
==================================================================================
경품만 5억!! 직접

[Image]

확인하세요..꽝이 없는 이벤트!! 웹으로!! ◈웹으로(http://www.webro.net/)◈
마티즈가 8대!!환상적입니다!! 추천인 : sniper71 꼭 부탁드립니다~~!! 꽝이
없는 사이트...국내사이트 중의 최고!! 직접 확인하세요. 배너클릭과
회원추천으로 이루어지는 point시상! 총 11,588명에게 지급되는 최대의 Big
Event!추첨의 불신을 없앤 point적립식과 추첨식의 조화! 총 5억원의 경품축제가
있습니다. 게다가 매월 추첨을 통한 경품 또 추가!! 뜨아~~!!(보물찾기)
@@도서상품권,공중전화카드,전철정액권 총 10000매
@@전자수첩,인버터스탠드,사오정전화기 총 500대 @@디지탈 카메라,프린터,카메라
총 50대 @@캠코더,오디오,29인치 TV 총 30대 @@마티즈 총 8대 추천인 꼭
부탁드립니다!!(sniper71)
==================================================================================

[Image]

***이제 자신만의 쇼핑몰을 공짜로 소유합시다..위드마트
http://withmart.co.kr/mid.asp?mid=sniper71 ~~!! 이 쇼핑몰의 특징을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요. ▶ 자신의 쇼핑몰(상품진열대)에서 발생하는 매출액의 8%를
드립니다. ▶ 다른 회원에게 추천받으시면 추천회원의 쇼핑몰에서 발생하는
매출액의 2%를 추가로 더 드립니다. ▶ 가입축하금 3,000원 지급, 회원
추천시마다 1000원씩 지급! ▶ 나중에 자신만의 상품을 진열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상품을 홍보도 하고, 판매도 하는 싸장님(?)이 되시는 거예요!! 가입을
하시는 순간 회원님은 인터넷 쇼핑몰 Withmart의 사이버 점장이 되시는
거랍니다. 지금이라도 가입할 수 있구요, 4-6주 후에 오픈한답니다. 팔 물건이
없으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Withmart에서 엄선한 여러 상품들을 예쁘게
진열해 드린답니다. 즉, 가입만 하면 회원님만의 쇼핑몰을 공짜로 얻는 겁니다.
회원님이 가입한 다음, 추천을 받거나 상품 홍보를 하려면 구매자나
미가입자에게 다음주소로 들어가라고 하면 됩니다.
http://withmart.co.kr/mid.asp?mid=자신의 아이디(여기에 자신의 아이디 삽입)
소비자들이 이와같은 주소에 접속하게 되면, 회원님의 WITHMART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 다음, 회원님 쇼핑몰에서 발생한 총매출액의 8%를 받게 되지요.
그리고, 자신의 상품은 별도로 팔아 이윤을 남기고요!! 자신이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면, 배너를 다운받아 link만 시켜놓으시면 됩니다.
==================================================================================
★★★★

[Image]

네티모어http://www.netimore.co.kr/banner/banner.asp?refid=sniper71 추천인
아이디 : sniper71 이곳은 현재 9월 30일까지 5억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경품이 장난아닙니다!! 꼭 가보세요!! 상상을 초월하는 평생 수익 보장 !!
무궁무진한 재미를 제공하는 WB 회원 추천제도!!(아래로 3단계회원까지 돈을
지급!) 다른 분을 회원으로 추천하여 유치하신 회원에게, 자신이 추천한 회원의
당첨금 10%를 ! 자신이 추천한 회원이 다시 유치하는 회원의 당첨금 5%를 !!
자신이 추천한 회원이 유치한 회원이 또다시 유치한 회원의 당첨금 2%를 !!
(물론 추천받은 회원님들은 원금을 그대로 받습니다...) 평생동안 드립니다 !!!
늦을수록 손해~ 이 제도는 회원A를 기준으로 하여 B,C,D 3대까지 인정하며
혜택은 평생 적용됩니다. 만일 각 회원이 새 회원을 10명씩 추천한다고 가정할
때, A회원은 B회원 10명,B회원이 C회원 100명,C회원이 D회원 1,000명, 총
1,110명의 당첨금액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본인 당첨과는 상관없이
받게 됩니다. 회원가입시 반드시 추천인 아이디에 추천해 준 분의 네티모아
아이디를 적어주세요! 추천인 아이디는 sniper71 입니다...꼭 써주세요...
==================================================================================

.
==================================================================================

1등급 - 너무나도 좋은 사이트.. 적립금도 많고 경품도 많고.. 사이트 자체 또한
매우 건실한 곳! ***한국에도 alladvantage와 똑같은 곳이 생겼습니다!!!***

[Image]

http://www.nomoney.co.kr/fid.asp?fid=sniper71 에서는 PC만 켜놓으면 돈을
줍니다.!!! 근데 더 중요한 것은 인터넷을 여행할 때만 돈이 적립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은 물론 한글,게임등의 모든 컴퓨터 작업 중에도 배너바(광고
나오는 바)만 띄워 놓으면 돈이 적립된다는 사실이죠!!! 현재 시간당
100원지급.월 50시간까지... 가입순서대로 1~2개월 후부터 배너바를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alladvantage에 비하면 적은 돈이지만, alladvantage의 한국지사가
오픈할때까지만 대신 이용해보세요~~! ▶인터넷 복권!!! 배너바에서 불이
번쩍거리면,복권에 당첨되신 거예요. 당첨금 백만원이상이 당신에게 바로
지급되죠. 시간당 돈이 적립되는 것은 하루 100분으로 제한이 되요. 그니깐
컴퓨터 작업하는 중에 100분은 돈으로 적립 받고 나머지 시간은 인터넷 복권
띄워 놓고. 정말 좋은 방법이죠? ▶ 추천인 제도 => 추천인 한 사람당 300원씩!!
▶마지막으로,nomoney에서 열리는 오픈 이벤트!!!! 7/7∼8/31 기간중 50만번째
회원에게 1억원 상당의 주식!! 노머니 커뮤니케이션에 지대한 공헌을 하신
회원에게는 천만원!! 최다 추천인에게는 주식 300주를 줍니다!! 추천인수
2등에서 200등까지도 노머니의 주식을 골고루 나누어 줍니다!! 추천인 100명당
노머니 커뮤니케이션(주) 주식을 1주씩 줍니다!!
==================================================================================

서베이코리아 현재 잠시 내부 공사중입니다..

http://www.surveykorea.com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1000포인트(천원)를 드리고
추천받으시면 1000포인트(천원)씩이나 주는군요. 10명만 추천하셔도
만원입니다.. 빨리 가입하세요. 리서치 전문회사이고요. 리서치에 참여하면
적잖은 돈을 줍니다.. 게시판 글올려서 조회수가 10회가 넘으면 건당
500원줍니다... 추천인은 sniper71 입니다...
==================================================================================

◈아이넷플라자◈ http://www.i-netplaza.com ♥추천 아이디- sniper71 ▶처음
가입하면 1,000원을 드립니다. 쇼핑몰에서, 회원자신이 제품 구입시마다
구입가액의 5%가 적립됩니다. 추천한 회원들이 제품을 구입시마다, 구입가액
총액의 5%가 적립됩니다. 회원님의 추천 상품이 매출 발생시 매출 총액의 5%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현재 많은 이벤트가 진행 예정입니다. i-netplaza의 회원의
증가가 상품의 가격 경쟁력을 높임은 물론이거니와, 광고 수주가액도 증가 할
것입니다. 이로 인한 광고 수주금액의 50%가 적립됩니다. 포인트 적립여부는
항상 회원 자신이 check 할수 있고 적립금은 매월 10일 회원이 가입시 기입한
구좌로 입금됩니다.(20000원마다) 추천인 아이디는 sniper71 입니다...(추천인
아뒤를 안 써주시면 무작위로 회원 한명이 골라져서 추천인으로 등록되는
곳입니다.그러니 leo3514 꼭 써주세요..)
==================================================================================

큐타임 **참 잼있는 사이트**http://www.qtime.co.kr 이곳은 돈도 돈이지만
너무 재미 있어요. 처음 가입할 때 가입축하금 1000원이랑 큐칩이라는
사이버칩을 줘요. 퀴즈를 풀면 일주일뒤 추첨해서 10,000원에서 100원까지
당첨금이 지급되죠. 적립금이 2만원이 되면 통장으로 넣어준답니다. 큐칩은요,
가입할때 1개, 회원 1명을 추천하면 2개를 줘요.. 큐칩을 걸고 스핑퀴즈라는
잼있는 게임을 할 수 있답니다. 조이칩이 신설되어서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통해
수백개의 큐칩을 벌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에 큐칩버는 비법 공개해
놓았습니다..) --스핑퀴즈를 해서 당첨되면..아래 상품을 드립니다.!! MS
인텔리마우스,Age Of Empire GAME,네츄럴키보드,MS 조이스틱,가그린1Box
추천인은 sniper71 입니다...
==================================================================================
골드뱅크 강추!!! 요즘 여기 모르면 간첩 아님 컴맹이지요...

 http://www.goldbank.co.kr 너무나도 유명한 사이트로 코스닥에도 상장이
되었고 회원수가 60만이 넘었죠. 가입후 광고를 보거나 설문응답등을 통해
30000원이 되면 계좌로 입금시켜줌, 국내사이트치고는 돈이 되는편. 정보와
볼거리도 가장 많고 보너스로 여러가지 경품도 받을수 있습니다. 추천시 500원의
적립금 지급합니다. 아직 가입 안하신분은 필수 가입!! 포탈 사이트의 진면목을
느껴보세요.. 추천인 ID 는 sniper71 부탁드립니다...
==================================================================================

매직골드 5억원 규모의 이벤트중!! http://www.oktele.com 지금 바로 가입하면
엄청난 행운이 있습니다..경품 규모가 장난이 아니에요..직접 확인해보세요!!
주식도 주고,경품도 주고...당연히 가입 적립금도 있죠(1,000원).. 무려 5억원의
경품잔치를 한데요.. 또,기존에 돈주는 사이트와는 달리 실질적인 적립이
된다는군요.. 그리고,4가지 형태의 즉석복권도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과
복권으로 행운을 잡아 보세요.. 추천인:sniper71
==================================================================================

인터리치 이제 국내 쇼핑업체의 판도가 바뀐다!! ! http://www.interich.com/
3단계 회원 시스템 + 베너바를 통한 광고 수입!! 쇼핑시스템과 alladvantage같은
광고바 시스템이 합쳐졌습니다!! 가입(무료)하시면 쇼핑검색사라는 직위가
주어집니다.. 일단 자신의 구매액의 5% 지급, 바로 아랫단계 회원의 15% 지급,
마지막 3단계 회원의 2.5% 지급, 베너바를 다운받은후 광고만 보면 돈 지급,
마지막으로 자신이 직접 판매 사업자를 유치할 경우 3%의 마진을 지급. 아예 큰
돈 벌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입점하시거나, 사업자 유치시스템을 활용하세요.
추천인은 sniper71 꼭입니다!!
==================================================================================

[Image]

아이 퀴즈 7월 12일 오픈!! 강추!! http://www.iquiz.co.kr 매일 퀴즈
다섯문제를 풀어서 3문제 이상 맞추면 경품에 자동 응모됩니다.문제마다 300원을
드립니다. 또, 50번째 100번째 150번째....10000만번째 가입자까지.. 총
200명에게 핸드프리를 드립니다. 또, 만번째 로그인부터 십만번째
로그인까지(만단위) 수많은 경품 제공. 적립금을 모아서 게임으로 경품을
가져가세요..상당히 많은 경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천인은 sniper71 입니다.
==================================================================================

조이럭! 8월 16일 정식오픈!! 큰 규모의 복권사이트!!http://joyluck.co.kr
추천인 : sniper71 매달 1억 8백만원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광고만 보면 복권을
주는데 당첨만 되면 1등은 2천만원입니다. ☞추천인이 1등하면 추천인은
2천만원, 나는2백만원..... 8월15일까지 가입하시면 무료로 복권100장을 줍니다.
운만 좋으면 2000만원의 행운을 잡게 되실수도...

==================================================================================

내기방 http://www.naegibang.co.kr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1000점의 포인트를
드리고 추천인은 500점을 드립니다. 10,000점이 되면 10,000원
상당(현금,도서상품권,전화카드,버스카드,기타등등)의 사은품과 함께 행운이
찾아갑니다. 20000점,30000점 계속 점수가 누적될수록 선물이 커집니다!
회원가입시 본인 사진을 올려주시면 500점,건의사항 건의시 500점을 드립니다.
각 게임 승리시 20점을 드립니다. 매일 접속만 해도 50점씩을 드립니다. 그리고
또하나 여기 가입하시면 자신과 가장 궁합이 잘 맞는 이성회원들의 리스트를 쫙
뽑아 주니까..메일친구 구하는 분 한번 가보세요. 추천인을 꼭 적어주세요.
sniper71 입니다...
==================================================================================

◈cbyc◈ [영화정보 전문 사이트] **강추** http://www.cbyc.co.kr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 사이트임니다. 연예 주식투자를 할수있는데요.(마일리지로) 넘
잼있습니다.가서 꼭 한번 해보세요.주식으로 돈벌어 현금으로 받으세요~~!
가입하면 마일리지 30점, 추천인 쓰시면 10점 추가하여 줍니다.추천받아도 10점!
이곳은 여러 이벤트와 연예 주식으로 돈과 경품을 받을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
10 = 실지 금액 ==> 만원 단위로 통장으로 입금시켜드립니다. 마일리지 100점 이
되면 유료회원카드(2만원권)를 보내 드립니다. 회원카드는 가맹점에서 이용시
10~40% 를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매달 주식 마일리지 top 50명에게 유료회원
카드나 영화 시사회 초대권을 드립니다.수시로 영화티켓을 경품으로 줍니다!
♣추천인: sniper71

tea25@tea25.com">http://tea25@tea25.com 추천1인당 1000원!!경품으로 차를 줍니다....강추!!!
TEA25@TEA25.COM 커피,국산차등등 tea(차) 전문 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시면
500원 을 적립해드립니다. 추천인을 쓰시면 500원 추가해서 1000원을 적립해
드리고요.. 추천해주신분도 1000원 적립해드립니다. 여기도 추천금이 크죠?
50000원 상당의 상품을 구입하신회원께도 1000원 적립! 하루중 100번 단위로
상품을 구입하시는 회원에게도 1000원 적립! 적립금 3000원부터 커피등으로
교환할수 있고요,30000원되면 현금지급! 추천인은 sniper71 입니당~~~!!!